AS안내

정성을 다하겠습니다.

AS 순서

고객상담 : 032-814-0061

1.  QnA확인

AS상담 전, QnA를 통해 궁금한 점을 확인해주세요.

2.  A/S 상담

상담원과 유선 상담 후 A/S 신청을 합니다.

3.  제품발송

고객센터로 제품을 발송합니다.  (택배비는 귀책사유가 있는 곳에서 지급합니다)

4.  A/S 처리

제품의 상황과 고객님과 협의를 통한 처리가 이루어집니다.

5.  처리완료

수리/ 교환/ 환불 등의 서비스가 완료됩니다.

교환/반품 규정

1.  교환, 반품이 가능한 경우

1)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파손된 경우

2) 오 배송 (다른 물건을 받았거나 잘못된 수량이 배송된 경우)

2.  교환/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1) 제품을 사용한 흔적이 남은 경우 (가열 및 세척 흔적 등)

2) 포장, 라벨, 택 등 상품의 초기 상태와 달리 회손된 경우

3) 제품 수령 후 14일이 경과된 경우 (쉬젤은 14일 내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)

4) 0.2cm 이하의 미세 기공 또는 스크래치가 있는 경우

(이는 제조 공정에서 발생한 자연스러운 것으로 제품 사용에 있어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.)

3.  교환/ 반품 방법

1) 기본적인 교환 반품은 구매하신 구매처(구매하신 쇼핑몰 등)에서 가능합니다.  

2) 임의로 본사로 반송하신 경우 처리가 어렵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3) 처음 받은 상품(사은품 포함) 구성 그대로 보내주세요. (사은품의 하자로 교환 반품은 불가합니다)

4) 맞교환은 불가능합니다.

5) 고객 변심으로 반품할 경우 왕복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으로 처리됩니다.